-
너무 더워서 잠이 안오네요...전기세 무서워서 에어컨도 못틀고..ㅜㅜ 작년 여름에 앞집 정원에 살면서 아침마다 절 괴롭히던 참새만한 매미가 또 나타났으니 늦잠은 물 건너갔고...불면증이 도질것 같아요...(외로운건가?ㅋㅋ)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7.31
-
답글 한국이 더 더운거 같아요...아르헨은 밤이면 시원한데....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31
-
답글 아르헨티나도 덥지 않삼? ㅋㅋ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9.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