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이 있어도.. 왠지 마감까지 질질 끌게 된다는.. 아.. 나도 빨리빨리 일 해치우는 성격이 되고 싶다.. ㅠ_ㅠ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