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4도의 지진에, 비가 미친듯이 내리고,,, 조금 있으면 여름휴가인데 태풍이 온다 하고..울고 싶네요...ㅜ.ㅜ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