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일본에서는 지진이 있었던 모양인데...동경은 진도 4였다는데..많이 흔들렸겠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10
  • 답글 11일 세벽5시에 일어난 지진은 일본 집에는 진도4 였고 아무 피해도 없어서 다행이네요. 작성자 썸머 아이즈 작성시간 09.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