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일본에서는 지진이 있었던 모양인데...동경은 진도 4였다는데..많이 흔들렸겠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10 답글 11일 세벽5시에 일어난 지진은 일본 집에는 진도4 였고 아무 피해도 없어서 다행이네요. 작성자 썸머 아이즈 작성시간 09.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