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 지나고 나니 열대야는 사라졌네요. 그래도 여전히 낮에는 찜통 더위. 정말 덥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