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랜서를 마치 아랫사람부리듯 예의없이 대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게 정말 힘드네요... 그래도 화이팅! 작성자 parisally 작성시간 09.09.06
-
답글 저도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쉽지가 않네요. 어여튼, 감사합니다. ^^* 작성자 parisally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9.07
-
답글 여유가 되면 다른 업체를 알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힘네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07
-
답글 그런 분과는 함께 일하지 마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네요. 프리랜서의 좋은 점이 내가 함께 일할 사람을 고를 수 있다는 건데... 하여튼 힘 내세요~^^ 작성자 Treeinmemory 작성시간 09.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