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때문에 버스에 인체에 무해한 항균제를 발랐다고 공지해놨던데 신경쓰는 거 같아 기분 좋더군요 작성자 JENN 작성시간 09.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