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주일이 한달이 빨리 가는게 좋습니다. 하도 괴로운 일이 많아서요.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되려나 하고요. 작성자 wild cat 작성시간 09.09.24
  • 답글 무슨 일인지 모르지만 빨리 잊혀지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시간이란 게 참 묘해서 빨리 지나가 버렸으면 하고 바라면 오히려 천천히 가고, 멎어버렸으면 하고 바라면 후딱 지나가 버리더라구요. 보기 싫은 사람하고 있으면 1 분이 1 시간 같고, 좋아하는 사람하고 있으면 1 시간도 1 분처럼 흘러가는 것처럼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