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하루 쉬자는 생각에 일부러 일을 하지 않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결국 잠이 오지 않아서 또 밤을 지새우고 있습니다. 그래도 할 일이 있다는 것은 참 다행입니다. 제가 잡념이 많아서 할 일이 없으면 오만가지 잡생각에 빠지거든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