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읽고 있는 책에 "스스로 운이 좋다고 생각하라"라기에 제자신에게 세뇌하고 있습니다. 꽤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카페 식구들 모두 운좋으세요^^ 작성자 쥰풀 작성시간 09.09.28
  • 답글 저는 요새 스스로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머리도 좋지 않고 몸은 부실하기 짝이 없으면서도 용케 먹고 살고 있으니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