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아침일찍 등산을 했어요..맑은 공기를 맡고 있으니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이 기분좋은 기운을 몰아서 여러분들께 드립니다, ^^ 아자!!! 작성자 베리타스 작성시간 09.10.06
  • 답글 저도 요새 뒷산에 오르고 있습니다. 어제는 두 번이나 올랐지요. 산에서 운동을 하니까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가 좋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