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신입회원 인사드립니다, 저는 한일 ,일한 의학 공학부분 번역을 일본 현지에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cute지은^^* 작성시간 09.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