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하고 오랫동안 같이 일을 했던 업체의 실장님께서 회사를 그만두고 창업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아무쪼록 잘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