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날씨가 더욱 추워진다고 하네요;; 서울이 영하2도까지 떨어진대요. 다들 옷 따시게 입고 다니세요^^ 작성자 아기곰우루사 작성시간 09.11.02
-
답글 지금 뉴스를 다시 보니 영하2도가 아니라 영하4도까지 내려간다네요...ㅠ 여름바다님 곧 좋은 남친분 만나실거에요^^ 작성자 아기곰우루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03
-
답글 아 더 추워지네요~~^^ 빨리 남친을 구해야 할듯 ㅋ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9.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