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뭔가 빠진 것 같아서 확인해 봤더니 어제가 가스요금 납부기한이었는데 밤과 낮이 바뀐 생활을 며칠 했더니 그만 깜빡하고 말았네요. 그나마 가스를 적게 사용해서 연체료가 작을 것 같아 다행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