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에그 우짜노. 정형외과병은 평생 골병이랍니다. 결혼하셨다면, 괜찮은데.....만약 미혼이라면, 장가나 시집을 갈 수있을란지?.............. 오지랍 넓어 죄숭 ㅡ.ㅡ 작성자 띠동갑내기 작성시간 09.11.10
  • 답글 전 오른손 엄지 손가락 파스 붙이는 거로 해결됐어요. 작성자 최고번역 작성시간 09.11.10
  • 답글 제게 오른발과 오른손에 계속 시련이 오는데요, 그럼 왼쪽 기능을 살리면 결혼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 ㅎ 작성자 code 작성시간 09.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