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느덧 화요일이네요. 월요일 아침까지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바빴는데, 막상 하루 쉬다 보니 지겹더군요. 일이 없으면 꽤 오랫동안 일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걱정도 되고... 이럴 때는 직장인이었던 때가 그립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