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산의 번역작가님들이 이리도 없으십니까 ㅠㅠ 흐흑 우리 한번 뭉쳐서 서면에서 쏘주 한잔 ㅠㅠ 아니되겠사옴니까ㅠㅠ 작성자 안동평서장군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앗~ 부산분이시네요 반가워요. 번개하실땐 저도 꼭 불러주세요~~ 작성자 엘라 작성시간 09.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