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는 푹 쉬면서 밀린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오늘도 밀린 공부를 하게 될지 아니면 일거리가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양쪽 다 즐거운 일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1.18 답글 행복한 고민.....그대가 부럽네요. 계속 행복하십시오. 작성자 봉팔 작성시간 09.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