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푹푹하더니 결국 비가 오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11.25 답글 여기도 해질녘에 비왔어요. 가을비.....얼라리! 쎈치해지려고 하네요. 비 이야기를하다보니, 행복하세요 달콤님 ㅎㅎㅎ 작성자 봉팔 작성시간 09.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