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연말연시 송년회다 뭐다 술자리가 많은 시기이네요.뭐든 과하면 힘들어지죠...^^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