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운 겨울 몸 조심하세요. 한 가지 질문이 있어요. 번역 후 오역이 있으면, 번역료는 100% 받지 못하나요? 작성자 suejang 작성시간 09.12.09
-
답글 제가 알기론 오역수정비용이들어 번역료가 처음 계약시보다 깍이는 걸로 압니다.ㅡ 현실은 오역이 자꾸나오면 그 거래처에선 님에게 일을 안 맏길 겁니다. <번역가님들이 기초에 충실히 하라>는 충고가 실감 나는 군요............흠................ ㅡ하지만 이게 겁이나서 번역을 안하시면 안됩니다.^^ 작성자 띠동갑내기 작성시간 09.12.11
-
답글 아~ ㅋ 대부분 재번역을 요구하는데.. 오역이 많지 않으면.. 머^^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