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간을 내어 '모범시민(law abiding citizen)'을 보고 왔는데,작품성과는 별개로 생각할 것이 많은 주제였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안 보신 분이 많기 때문에 재미 있다 없다는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