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라고는 한마디도 못하는데 어제 저녁 퇴근 길 외국인이 길을 묻더군요. 캔유스픽 재패니스? 했더니 모른다하는..일본인이냐 묻더라는 ㅡㅡ;;; 우리말로 역이름을 대길래 어찌어찌 가르쳐는 줬는데...음...영어 공부 해야 할까요? ㅠㅠ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12.16
-
답글 앗, 고맙습니다. 낙담은 안 했어요. ^^;; 작성자 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19
-
답글 우리나라에 온 외국인이 우리말을 배워야 하는데....그런 일로 낙담하시지 말길.. 작성자 꾀팍이 작성시간 09.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