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오전에 시간을 내어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아바타'를 보고 왔습니다. 평일 오전에 시간을 내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프리랜서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12.18
  • 답글 영화에 대한 평가는 당연히 주관적일 수 밖에 없겠지만, 저라면 별 5개 중에서 4개 반을 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22
  • 답글 별 몇개 인가요?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