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본어 번역 3급 취득후 2급을 위해 공부중이랍니다^^번역활동 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잘부탁드릴께요^_^ 작성자 문근영 작성시간 10.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