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좀 풀린 듯 해요~^_^번역가가 되는 그 날까지=아자! 작성자 딸기가조아 작성시간 1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