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로션이 좀 남았길래 세수하고 나서 발랐는데 냄새가 좋지 않네요. 하도 오래되서 상했나 봅니다. 화장품도 유통기한이 있다더니 정말인가 보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