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집에만 붙어 있었더니 좀이 쑤셔서 아바타 4D를 보러 갈까 했는데 죄다 예매되어서 자리가 없네요. 평일에도 이렇게 많은 사람이 극장을 찾는다니 놀랍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