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봄이 오기 싫은가 봅니다. 진주는 얼어 죽겠시유. 치아도 아리고, 의원에서 치료하다 못해 대학병원가유 ㅠㅠ-하고싶은일이 더 많은데 ...................아직은 에휴~~~작성자초벌번역작성시간10.02.04
답글샹그릴라님 오해는 하지 마세요. 말이 조금 지나쳤다면, 죄송합니다. 세상이 워낙 사람을 못 믿게 만들어 버리니 ^^.- 저도 번역에대한 정보를 공유할 상대가 있음 대 환영입니다.작성자초벌번역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2.07
답글ㅎㅎㅎ 서부 남부 경남지역이 정말 외지라서 주위에 비슷한 일을 하는 사람이 없어서요. 일단 이러한 공간을 통해서 알고 지내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저는 님의 성별도모르고요 제 성별도 공개한적도 없습니다 ㅋ 제가 예전에 진주에서 좀 지냈던 적이 있어서 반가워서요..작성자샹그릴라작성시간10.02.06
답글샹그릴라님 번역모임이라면 대 환영입니다. 하지만 님하고 저하고 두 명 뿐 아닌갑요? 냐하하하 (잠시 엉큼한생각 )~~~최소한 세명은 되어야 하는데^^ㅡ 흠........ 님 메시지로 제 폰 번호 보냅니다. 이상하고, 야릇한 전화는 사절입니다.- 번역모임에대한 상의는 대환영 ~~~~작성자초벌번역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2.06
답글서부경남 지역 사람들도 언제 한번 모임이라도? 저는 통영입니다.작성자샹그릴라작성시간1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