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석합니다.. 오늘은 무척 화창한 날 이네요... 어제 새벽에 축구땜시 잠 못자고 회사에서 ㅋㅋㅋ 어제 저녁에 푹 잤는데 오늘도 잠이 와요 ㅎㅎ
    부장 지르면 피하면 되고 못참겠 으면 그만두면 되고 견디다 보면 또 월급날 되고 ...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