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오늘은 무척 화창한 날 이네요... 어제 새벽에 축구땜시 잠 못자고 회사에서 ㅋㅋㅋ 어제 저녁에 푹 잤는데 오늘도 잠이 와요 ㅎㅎ부장 지르면 피하면 되고 못참겠 으면 그만두면 되고 견디다 보면 또 월급날 되고 ...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