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합니다. 대구에 많은 비가 오네요.. 하늘도 흐리 면서도 어둡네요.. ㅎㅎ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