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합니다. 대구는 오늘 화창한 날씨에요.. 바람이 다소 불지만 온도는 좋네요.. 춘곤증이 올려고 해요 ㅎㅎ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