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후배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도 않고 끊어버리네요. 제가 싫어서가 아니라 바빠서라고 믿고 싶습니다.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좋게 생각하는 게 좋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아는 언니랑 만나기로 했는데 문자도 하지 않고 문자 못받았냐고 못나간다고 하네요. 제가 싫어서가 아니라 정말 야근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췟 작성자 직역보단의역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