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상에 살면 마음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너나 없이 자기의 이익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고, 남을 밟고 일어서려고 안달입니다. 가끔은 마음이 슬퍼지네요... 세상 살기가 무서워요... ㅠ_ㅠ

    작성자 노바디 작성시간 10.04.06
  • 답글 그렇지않은 사람이 더 많을겁니다.힘 내세요^*^ 작성자 nachoi 작성시간 10.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