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살면 마음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너나 없이 자기의 이익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고, 남을 밟고 일어서려고 안달입니다. 가끔은 마음이 슬퍼지네요... 세상 살기가 무서워요... ㅠ_ㅠ 작성자 노바디 작성시간 10.04.06 답글 그렇지않은 사람이 더 많을겁니다.힘 내세요^*^ 작성자 nachoi 작성시간 10.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