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며칠 전에 시간을 내어 낮에 '킥애스'를 보고 왔습니다. 내일은 시간이 있으면 '아이언맨2'를 보러 갈까 합니다. 사람이 적은 낮에 영화를 볼 수 있다니 재택 프리랜서란 직업도 참 괜찮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