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이 왔네요. 지난 주에는 서울 체감기온이 영하라고 하더니, 오늘 경북 구미는 31도가 넘었다고 하네요. 암튼 좋은 계절만큼 좋은 일 많으시길... 작성자 필히 작성시간 10.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