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며칠새 무지 더워요. +_+ 채팅방 개설해놓구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들어오심. 흑. ㅠ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5
  • 답글 어쩐지.. guide 님 말대로, 다른분들도 제가 딴짓하던 사이에 들어오셨다가, 그냥 나가시더라구요.. ㅠ 저 번역시작한지 얼마안되어서 - ㅋ 얘기하고 싶었거든요..ㅎ 작성자 리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05
  • 답글 리한나님 밑에 채팅방 말씀하시는가 본디. 번사님들 자기일 바빠서 채팅방 안들어오셔요. 말도 아예 안걸고, 여기 번역일 말고 재밍 없는 곳이어여 호호호호호 ^^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05
  • 답글 다시 만들었어요 - 들어오세욤. ㅎ 아깐 계속 기다리다가 그냥 나갔어요.. ㅋ
    작성자 리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05
  • 답글 채팅방이 어딨죠??? 저도 참여하고 싶어 찾아봐도 없는데요? 작성자 노우 작성시간 10.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