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채팅방 열고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오시네요..번역가 분들은 역시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신가? 그래도 좀 기다려볼께요 ^^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시간 10.05.06 답글 메뉴 젤 아래 소모임 밑에 보시면 채팅하기가 있어요. 거기 클릭하면 채팅방이 보여요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06 답글 채팅방이 대체 어디 있나요? 작성자 노우 작성시간 10.05.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