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채팅방 열고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오시네요..번역가 분들은 역시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신가? 그래도 좀 기다려볼께요 ^^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시간 10.05.06
  • 답글 메뉴 젤 아래 소모임 밑에 보시면 채팅하기가 있어요. 거기 클릭하면 채팅방이 보여요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5.06
  • 답글 채팅방이 대체 어디 있나요? 작성자 노우 작성시간 10.05.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