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서울에 사시면서, 바이크 타시는 분 중에서, 춘천에 막국수 먹으러 가고 싶은 분 계세요?날씨도 좋겠다 군침 흘리며 막국수 먹으러 같이 가요~~~제가 아직 부자가 못 되어서 사 드리지는 못하겠고, 마음은 굴뚝 같은데, 길 안내는 할 수 있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