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혹시, 서울에 사시면서, 바이크 타시는 분 중에서, 춘천에 막국수 먹으러 가고 싶은 분 계세요?
    날씨도 좋겠다 군침 흘리며 막국수 먹으러 같이 가요~~~
    제가 아직 부자가 못 되어서 사 드리지는 못하겠고, 마음은 굴뚝 같은데, 길 안내는 할 수 있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