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참 밑에 블랑님이 바이크, 춘천막국수 << 얘기하신거 방금봤는데,, 완전 귀솔깃함. ㅎ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16
  • 답글 제가 싱글인 것은 사실이지만, 보름달에 늑대로 돌변하는 늑대인간은 아닙니다. ㅋㅋㅋ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17
  • 답글 리한나님. 서울에 사신다면 언제 한번 같이 가요~~~
    근데, 제 바이크가 쬐그만해서 사람 한 명 태울 힘이 없습니다. 70kg 저 혼자 타고가도 힘이 딸려서 두 발통이 부들부들...
    그냥, 바이크 한 대 장만하세요. 그래서, 같이 바이크 투어 다녀요. 효성 미라주 650 정도면 괜찮은데...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17
  • 답글 블랑님 바이크 타고 춘천막국수 드시로 가는 건 좋으신데, -헬멧, 전신보호대...등 보호장비는 갖추고 타세요. 이유인즉, 빨리 달려서 겁난다고 그 분 허리 잡으면 안됩니다.--->늑대인 싱글로 알고 있으니까요 ^^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