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장마라는데 그래서 후덥지근이 더운가 보네요.김공임씨 혹씨 아시는분이라도 연락좀 하고 지내요...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may03 작성시간 10.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