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장마치고는 으스스할 정도로 서늘하네요. 밤 8시 30분에 봉은사에서 북한 응원전이 열린다고 하니 가 봐야겠습니다.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