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가입했어요><저랑 닉네임 같으신 분이 계셔서 반올림에서 반 올림으로 바꿨어요.아직 중학생인데 일본어 번역 쪽에 관심이 많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반 올림 작성시간 10.06.23 답글 에그...그러셨어요? 에그...잘 하셨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