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로 가입했어요><
    저랑 닉네임 같으신 분이 계셔서 반올림에서 반 올림으로 바꿨어요.
    아직 중학생인데 일본어 번역 쪽에 관심이 많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반 올림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에그...그러셨어요? 에그...잘 하셨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