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 비오는데 한강에 우산들고 산책나갔어요... 평소에 북적이던 자전거, 사람을 찾아볼 수 없네요... 간만에 마음편히 산책을 즐겼네요..ㅋㅋ 작성자 필히 작성시간 10.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