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통번역진흥원(KITI) 번역통역센터 -이런 몰지각한 번역사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는데, 마땅한 곳을 몰라서 여기 저기 올렸습니다. 적절한 곳에 게제 부탁드립니다. 카페지기 및 운영진에의 직접 메모나 이메일을 보낼 수가 없군요. 정회원이 아니라서..그럼 저는 뭔가요? 지나가는 나그네는 아니고..걍 가입자? 작성자 dntrlsek 작성시간 12.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