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꽃샘 추위 바람이 많이 차갑네요~* 여기는 부산! 작성자 Nadia(나디아) 작성시간 10.03.07
  • 출석 합니다.. 오늘은 왠지 커피향이 그립네요. 추워서 그러나??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07
  • 출첵, 따뜻한 햇빛이 그립습니다. ㅠㅠ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10.03.07
  • 출첵^^ 작성자 saviola 작성시간 10.03.06
  • 출첵^^ 작성자 saviola 작성시간 10.03.06
  • 출첵!!!! 작성자 jeahee 작성시간 10.03.06
  • 저도 출석합니다. 내일 납품할 파일 작업 중인데, 정말 작업하기 싫네요. 작성자 RedB 작성시간 10.03.05
  • 출석 합니다 작성자 데이비드 작성시간 10.03.05
  • 출첵^^. 번사님들 번역가 생활중 힘든 현실앞에 번역가로써 힘들게 쌓아올린 탑을 무너터리는 어리석은 행동들은 하지마십시요ㅡㅡㅡ어떻게 쌓아 올린 탑인데요 ^^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10.03.04
  • 저도 출첵^^ 작성자 Oimo 작성시간 10.03.04
  • 저도 출첵요~~ 일본어 번역은 많이 안나오네요ㅠㅠ 작성자 귀토 작성시간 10.03.04
  • 출첵!! 작성자 jeahee 작성시간 10.03.04
  • 이제 3월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즐거운 일을 해볼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10.03.02
  • 출석합니다^^ 작성자 광미00 작성시간 10.03.01
  • 삼월이네요~봄꽃필날도 머지않네요~
    작성자 민민 작성시간 10.02.28
  • 출석해요 작성자 초유 작성시간 10.02.28
  • 처음으로 출첵하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마음소리 작성시간 10.02.28
  • 참 오래간 만입니다. 작성자 초벌번역 작성시간 10.02.28
  • 와우..좋아요. 작성자 히카 작성시간 10.02.28
  • 안녕하세요. 작성자 saviola 작성시간 10.02.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