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 임 결 산 🔢

수요산행 "가리왕산 "

작성자미토~*|작성시간26.06.10|조회수120 목록 댓글 3



▣ 산행 날짜 : 2026.6.10 수요일
 
▣ 산행 장소 : 가리왕산
 
▣ 리딩 대장 : 치악산대장님
 
▣ 참석 회원 : 총 (  6  )명
 
▣ 회원 명단 : 치악산대장님. 소슬샘님. 진달래님
꿀배님. 새우깡님.미토
 
▣ 경비 내역 :
1. 수입 총액 :
2. 지출 총액 :
3. 잔 액 :
▣ 운영기금 찬조 : 6,000원 (입금했습니다.)
 
▣ 기타 사항 : 들머리 부터 이끼계곡으로
유혹하더니 깔딱고개. 수십개의계단 모두
삭제시키고 푹신한 흙길에 마치 정글탐험
인냥 숲을 헤엄치듯 인도하더니
여태껏 볼수없었던 귀하디귀한 산약초들
과 산나물.그리고 어여픈 야생화들한테
홀려서 오르다보니 정상!!!~~
아주 퍽팩트한 산행이였습니다.
다시한번 치악산대장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6인의 정글탐험대 행복한 수고많으셨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악산 | 작성시간 26.06.11 힘든 산행에 결산까지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욱 즐거운 산행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우깡 | 작성시간 26.06.11 찐하디 찐한 감탄산행+ 깔끔마무리~~
    차량봉사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11 미토님, 깔끔한 결산 감사합니다.
    차량봉사와 결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장님과
    함께하신 산우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