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 임 결 산 🔢

● 6월정기 산행

작성자바니1|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 목록 댓글 1

▣ 산행 날짜 : 6월13일
▣ 산행 장소 : 경주남산
▣ 리딩 대장 : 꿀배대장님
▣ 참석 회원 : 총 (32)명
▣ 회원 명단 : 
 
}} 꿀배대장님 회장님
}} 쮸리님 해소리님 진주님
}} 치악산님 동키호테님
}} 이계상님 화순댁님 소슬샘님
}} 참나무님 참나무지인님
}} 흐르네님 꿀배지인님

}} 봄사랑님 순복님 규숙님
}} 아인님 진달래님 정해경님
}} 숙이님 숙이지인1 숙이지인2
}} 모아젤님 모아젤지인님
}} 미토님 새우깡님 사비나님
}} 민들래님 써니님 드림미소님
}} 도담님 
& 회비 ~ 4×31= 1,240,000
( 리딩대장님제외)
& 제약회사~ 200,000
& 놀방~ 200,000
& 수입~ 1,640,000

& 지출내역
& 버스~115만원 소주4만원
& 김밥~ 122,500
& 식사~ 650,000
& 기사님~ 50,000
& 지출금~ 1,972,500

& 이월금
7,236,380+1640,000=
8876380 - 1972,500=
₩ 6,903,880

💥 어느덧
올상반기 6월정기산행을
잘 다녀오신
꿀배대장님 리딩으로
울 산우님들과
함께하지못함을
아쉽고 죄송한마음뿐입니다
조금은더운 날씨인데도
울산운님들 산행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히 잘지내시고
7월산행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15 바니총무님, 깔끔한 결산 감사합니다.
    함께하신 산우님들과 안전산행을 위해 애써주신 대장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꿀배 주관대장님께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간식 종합선물세트도 잘 받았습니다.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모든 산우님들, 이번 산행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산행에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즐겁고 소중한 추억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