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 임 결 산 🔢

불암산/(리딩)쮸리대장님~~^^

작성자나이스데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 목록 댓글 8

▣ 산행 날짜 : '26/06/20
 
▣ 산행 장소 :불암산
 
▣ 리딩 대장 :쮸리대장님
 
▣ 참석 회원 : 총 (  6 )명
 
▣ 회원 명단 :
남산우/ 쮸리대장님, 따봉위원장님.
여산우/숙이님, 장미님, 필자님, 나이스데이.
 
▣ 경비 내역 : 경비내역이 없으면 삭제 가능
1. 수입 총액 :
2. 지출 총액 :
3. 잔 액 :
▣ 운영기금 ; ₩20,000
 
▣ 기타 사항 :
하루종일 비소식에
산행 나서는 길이 그다지 가볍지만은 않더라구요 ㅠ
하지만 산행 참석 댓글 약속도 중요하게 생각 하기에 집을 나서 고고씽~~

일기 탓 인지 몇 분 기권불참 ㅡ
우중산행임을 고려해 안전하게
오솔길 처럼 예쁜 길로
여섯 산우님들 화기애애 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안전산행 리딩 쮸리대장님,숙이언니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
하산뒷풀 일 잔~ 왜케 맛난 지 ㅎㅎ
거한 뒷풀 골든벨 쮸리대장님,
발전기금 건네주신 따봉 운영위원장님,,
즐함산 하신 숙이,장미,필자 언냐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

편안한 주말휴일 보내시고 담산행 반갑게 봬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필자언니~~
    늘 산행에 진심인 언니보면
    나이스데이 많이 반성 ㅎㅎ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씨 속에서도 우리 문산여 산우님들의 멋진 의리 감동입니다. 약속을 지키며 안전하게 즐산하고, 멋진 결산으로 마무리해 준 나이스데이위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귀한 발전기금을 건네주신 따봉 위원장님과 거하게 하산주를 쏘신 쮸리 대장님 덕분에 불암산 우중산행이 더욱 완벽해진 것 같네요. 함께하신 산우님들 주말 동안 피로 싹 푸시길 바랍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바니1 | 작성시간 26.06.20 나이스데이님!
    종일내리는
    빗속을 ...
    님들덕분에
    우중산행운치를
    감상해봅니다
    대장님의
    수고와
    결산감사합니다
    위원장님 기금
    고맙구요
    산행하신다고 수고들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총무님 감샤감샤요^^
    함산하면 더 좋았을걸요~~
  • 작성자나이스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우중산행 이었음에도
    뭐. 하나 모자랄것 없이
    즐건 하루였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